코팅등록 구입한 제품과 영수증 사진을 올려주십시오.

[꼭 읽어보세요] 코팅등록 절차 및 유의사항.

작성자 에스앤제이 작성일 17-12-21 조회 382 댓글 00

자코라 고객님들께

상품 구입 후, 코팅등록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자코라에서는 구입한 상품에 대해 코팅등록 절차 안내에 따라 본 게시판에 등록하였을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코팅이 벗겨진 경우 교환을 해드리는 코팅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코팅등록 절차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 주십시오.

 

1. 구입한 상품의 온,오프라인 영수증을 보관하여 주십시오.

2. 자코라 홈페이지 > 우측상단메뉴 > 서비스 안내 > 코팅등록 게시판에 영수증을 내용란의 우측 상단 사진 버튼을 눌러 첨부한 후

작성완료 버튼을 눌러 완료하여 주시면 됩니다.

*파일 1개당 첨부가능용량: 10MB 이하 (10485760 bytes) 

*내용란에 성함,연락처등의 개인정보를 넣어 작성하실 경우, 상단 옵션의 비밀글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코팅보증서비스 유의사항]

코팅보증서비스는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에 비정상적으로 코팅손상이 발생되는 상품에 대하여 교환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코팅보증은 코팅불량에 해당하는 경우에 적용되는 서비스이며 1년 이내의 경우라도 사용 빈도에 따라 자연스러운 코팅 벗겨짐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코팅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상품의 잘못된 사용 및 관리방법(금속재질 주방기구 및 날카로운 물건)으로 인한 코팅손상은 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입 후, 코팅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상품은 코팅등록보증 서비스를 제대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영수증을 분실하거나 첨부된 영수증 사진의 정보가 식별이 어려울 경우에는 확인 절차에 따라 교환·보상에 걸리는 시간이 지체될 수 있으며,

  절차에 따라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교환이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본인이 구입한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코팅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외에 구매하신 상품의 하자에 대한 문의는 서비스안내>A/S접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며,

A/S관련글은 관리자에 의해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됨을 알려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