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

    회원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사이트 최상단 우측 프라이팬 메뉴를 누르신 후, Customer - 회원가입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Q

    라운드팬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라운드팬 서비스는

    건강하고 착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그것을 조리하는 프라이팬의 안전한 관리와 사용에 대한 의문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실제로 각 가정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이 프라이팬인데 반해 오래된 프라이팬에 요리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에 대한 인식은 부족한 것이 현실이었습니다.

    또한, 프라이팬 관리, 알맞은 교체 시기, 좋은 품질 등의 정보는 소비자 스스로 찾기에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저희 라운드팬에서는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고 진정한 건강식에 도움을 주고자 라운드팬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프라이팬 전문 제조, 수출업체와의 협업으로 안정적인 사용기간, 교체 타이밍, 경제적 합리성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아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판매, 정기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리기구들의 정보와 올바른 사용, 관리 노하우 등 고객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희 라운드팬 서비스로 건강 걱정없이 편안하게 요리하십시오.

  3. Q

    서비스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A

    멤버십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님께서는 5가지의 사이즈 중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두 가지의 사이즈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 후 결제를 통해 신청 완료되시면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받으신 상품을 평소와 같이 걱정없이 사용하시면 상품별 교체 회수(상품에 따라 다르며 현재 6개월 단위 교체 상품으로 서비스 중)에 따라 교체 시기가 되면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여 교환 신청을 받습니다. 교환 신청 완료 후 택배 맞교환 방식으로 새 상품으로 무료 교환 해드리며 새로 받으신 상품을 평소와 같이 편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1년간의 서비스 기간 만료 2주전 연장 여부에 대한 알림 문자를 드리며 서비스 연장 신청 시 연장 연차에 따른 서비스 비용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위와 같은 서비스로 주기적인 새상품 교체를 편하게 하실 수 있으며 자칫 오랜 사용으로 인한 유해성 위험에서 자유로운, 건강한 요리 환경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4. Q

    교체 서비스가 뭔가요? 

    A

    프라이팬 코팅은 시간이 지날수록 약해지고 소모됩니다.

    따라서 올바른 세척 방법과 관리가 필요하지만 일상생활에서는 쉽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가정에서 조리하는 음식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라운드팬 서비스는 이러한 불편과 건강에 대한 걱정을 해소하고자 상품에 따른 교체시기를 설정 번거로운 재구매 문제 해결은 물론 고객분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